이번 포스팅은 타임스퀘어의 리뉴얼 및 주요 프로젝트입니다.뉴욕 타임스퀘어 리뉴얼 프로젝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랜드마크인 타임스퀘어를 더욱 쾌적하고 보행자 친화적인 공간으로 변모시키기 위한 계획입니다. 이 프로젝트는 타임스퀘어의 혼잡함을 해소하고 방문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십 년 동안 여러 단계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지속적인 도시 개선과 환경 변화를 통해 뉴욕의 상징적 장소로 발전해 왔습니다.

1.1980년대에 도시 재개발이 시작돠었습니다.

-1980년대 초반은 타임스퀘어는 범죄와 퇴폐적인 이미지로 인해 위험한 지역으로 여겨졌습니다. 이를 해결하기 위해 뉴욕시와 주정부가 협력하여 타임스퀘어 지역의 범죄를 줄이고 부흥시키기 위한 재개발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.
-1984년에는 뉴욕시가 타임스퀘어 재개발을 공식 발표하며 지역 내 특정 건물들의 개조와 상업 및 문화 공간을 확장하는 초기 계획을 수립했습니다.
2.1990년대에는 관광 및 상업 중심지로의 탈바꿈하였습니다.

-1996년에는 뉴욕시는 타임스퀘어 일대에 새로운 상업 빌딩과 호텔 건설을 허가하며, 상업적 중심지로의 전환이 가속화되었습니다.
3.2000년대에는 도시 디자인 개선과 LED 광고판 도입되었습니다.

-2001년에는 2000년 9/11 테러 이후 뉴욕시는 타임스퀘어를 포함한 주요 관광지에 대한 안전 관리를 대폭 강화했습니다.
-2005년은 타임스퀘어의 대형 LED 광고판 설치가 본격화되며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이 광고를 통해 타임스퀘어의 상징성을 강화했습니다. 이는 타임스퀘어가 ‘세계의 교차로’라는 별칭을 얻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.
-2007년은 타임스퀘어 지구의 조명과 전력 시스템이 에너지 효율성 높은 시스템으로 개선되었으며 친환경적인 기술이 도입되었습니다.
4.2010년대에는 보행자 친화 공간으로의 재구성되었습니다.
-2014년에는 타임스퀘어 보행자 전용 구역이 정식으로 완성되며 이곳에 벤치, 앉을 수 있는 공간, 예술 설치물이 배치되었습니다. 이로써 타임스퀘어는 단순한 교통 중심지가 아닌 시민과 관광객들이 쉴 수 있는 공공 공간으로 거듭났습니다.
5. 2020년대에는 지속 가능한 도시 공간과 문화적 랜드마크로서의 발전하였습니다.
-2021년에는 뉴욕시는 타임스퀘어에 대형 공공 예술 프로젝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데믹 이후 지역 경제를 회복시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했습니다. 또한 환경 친화적인 개선과 지속 가능한 인프라 확장에 대한 계획도 발표되었습니다.
-2022년 이후에는 디지털 광고판과 공공 예술 프로젝트를 강화하여 타임스퀘어의 시각적 매력을 극대화하고 새로운 문화 행사를 유치함으로써 관광객을 다시 끌어들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6.타임스퀘어의 지속적인 변화와 미래 방향
